1,323 0 0 34 0 0 13년전 0

고추 서리 : 눈높이 책꽂이 11

· 눈높이책꽂이는... 어린이들의 독서 능력에 따라 3단계로 나누어 골라 읽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1단계는 초등학교 1·2학년 이상, 2단계는 초등학교 3·4학년 이상, 3단계는 초등학교 5·6학년 이상이 읽기에 적당합니다. · 이 책의 내용 · 고추 서리 끝물 고추를 따주는 것은 사실 '서리'가 아니지만 농촌 생활을 잘 모르는 해주는 남의 논에 고추를 따러 가는 것이 못마땅합니다. 도시에서 온 고추밭 주인은 고추를 따고 있던 해주 엄마와 옥이 엄마를 남의 고추밭에서 허락도 없이 고추를 딴다며 나무랍니다. 덩달아 겁이 나 있던 해주와 옥이는 고추밭 주인의 딸인 보희를 만나게 되는데……. · 길복이네 송아지 길복이네 어미소가 두 번째 송아지를 낳으려고 합니다. 어미소를 사올 때 길복이 아버지는 첫 번째로 낳..
· 눈높이책꽂이는... 어린이들의 독서 능력에 따라 3단계로 나누어 골라 읽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1단계는 초등학교 1·2학년 이상, 2단계는 초등학교 3·4학년 이상, 3단계는 초등학교 5·6학년 이상이 읽기에 적당합니다. · 이 책의 내용 · 고추 서리 끝물 고추를 따주는 것은 사실 '서리'가 아니지만 농촌 생활을 잘 모르는 해주는 남의 논에 고추를 따러 가는 것이 못마땅합니다. 도시에서 온 고추밭 주인은 고추를 따고 있던 해주 엄마와 옥이 엄마를 남의 고추밭에서 허락도 없이 고추를 딴다며 나무랍니다. 덩달아 겁이 나 있던 해주와 옥이는 고추밭 주인의 딸인 보희를 만나게 되는데……. · 길복이네 송아지 길복이네 어미소가 두 번째 송아지를 낳으려고 합니다. 어미소를 사올 때 길복이 아버지는 첫 번째로 낳는 송아지는 형의 것이고, 두 번째로 낳는 송아지는 길복이의 것이라고 했습니다. 길복이는 송아지가 태어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 복동이의 설날 할머니와 둘이 사는 복동이는 설날 삼촌과 누나를 기다립니다. 복동이는 기차 정거장에서 한나절을 기다리지만 삼촌과 누나는 오지 않습니다. 한참을 기다리다 집에 돌아오니 할머니가 삼촌과 누나가 보낸 편지를 복동이에게 전해 줍니다. · 종이컵 사람들이 차를 마시고 난 후 버려져 쓰레기가 될 뻔한 종이컵. 구렛나루 아저씨 덕분에 시골의 맑은 바람내도 맡고, 너른 들녘도 보며 모종흙을 담는 컵이 됩니다. · 앉은뱅이 꽃 금동이 동생 금순이는 세 살이 되도록 걷지 못하다가 가까스로 걸음발을 떼기 시작했습니다. 금동이는 그런 동생 금순이를 보살피느라 학교도 한해 꿇었습니다. 다시 학교에 가게 된 금동이는 학교에서 받아온 꽃씨가 땅에 붙어 옆으로 가며 피는 앉은뱅이 꽃이라는 것을 알고 동생 금순이와 비슷해 슬퍼집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