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8 0 0 38 0 0 12년전 0

시간 먹는 시먹깨비 : 눈높이 책꽂이 23

공부보다는 친구와 노는 것과 컴퓨터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는 건주는 놀 때면 늘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는 시간 때문에 황당해하곤 합니다. ‘내 시간이 어디로 가는 거야’라며 궁금해하던 건주는 어느 날 자신의 방 천장에 매달려 있는 작은 도깨비를 발견합니다. 온몸이 시커먼 그 도깨비는 재미있는 시간을 먹어치우는 ‘시먹깨비’였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건주와 친해진 시먹깨비는 건주와 친구들의 재밌는 시간을 차마 먹지 못하고 쇠약해집니다. 이를 본 건주는 시먹깨비를 위해 재미있는 시간을 많이 만들기로 마음을 먹고 평소에는 하기 싫어하던 일도 재미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해 보기로 합니다. ‘재미있는 시간은 왜 빨리 지나가는 걸까?’라는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의문을 시간 먹는 도깨비 시먹깨비를 통해 풀어 주는 창작동..
공부보다는 친구와 노는 것과 컴퓨터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는 건주는 놀 때면 늘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는 시간 때문에 황당해하곤 합니다. ‘내 시간이 어디로 가는 거야’라며 궁금해하던 건주는 어느 날 자신의 방 천장에 매달려 있는 작은 도깨비를 발견합니다. 온몸이 시커먼 그 도깨비는 재미있는 시간을 먹어치우는 ‘시먹깨비’였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건주와 친해진 시먹깨비는 건주와 친구들의 재밌는 시간을 차마 먹지 못하고 쇠약해집니다. 이를 본 건주는 시먹깨비를 위해 재미있는 시간을 많이 만들기로 마음을 먹고 평소에는 하기 싫어하던 일도 재미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해 보기로 합니다.

‘재미있는 시간은 왜 빨리 지나가는 걸까?’라는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의문을 시간 먹는 도깨비 시먹깨비를 통해 풀어 주는 창작동화입니다. 시먹깨비와의 우정을 통해 주어진 시간을 즐겁게 사용하는 법을 알게 되는 주인공의 모습이 어린이들에게 읽기의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시간과 생활 습관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