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7 0 0 38 0 0 13년전 0

동시야 놀자! 그림아 놀자! : 눈높이어린이문고 101

1. 우리나라 유일의 동시문학 단체인 한국동시문학회의 동시집 한국을 대표하는 동시인 200여 명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동시 중 90편을 엄선하였습니다. 구슬처럼 소중하고 보석처럼 빛나는 동시가 어린이의 문학적 감성을 길러 주고, 사랑과 희망을 심어 줍니다. 2.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키워 주는 동시집 생태적 관점에서 인간의 이기심을 고발한 동시, 자연에서 우리들의 일상을 읽어 낸 동시, 친구들과 일어난 사소한 일에서 찾은 재미와 인정, 역사적 유물에서 느끼는 새로움과 고마움 등 표현과 발상이 참신한 동시들이 모여 있습니다. 전철의 스크린 도어에 동시가 실릴 날이 멀지 않은 건 참 기쁘고도 다행스러운 일이에요. 스크린 도어에 동시의 꽃이 피어나고 동시의 나비가 날게 될 거예요. 전철역 이름으로..
1. 우리나라 유일의 동시문학 단체인 한국동시문학회의 동시집
한국을 대표하는 동시인 200여 명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동시 중 90편을 엄선하였습니다. 구슬처럼 소중하고 보석처럼 빛나는 동시가 어린이의 문학적 감성을 길러 주고, 사랑과 희망을 심어 줍니다.

2.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키워 주는 동시집
생태적 관점에서 인간의 이기심을 고발한 동시, 자연에서 우리들의 일상을 읽어 낸 동시, 친구들과 일어난 사소한 일에서 찾은 재미와 인정, 역사적 유물에서 느끼는 새로움과 고마움 등 표현과 발상이 참신한 동시들이 모여 있습니다.
전철의 스크린 도어에 동시가 실릴 날이 멀지 않은 건 참 기쁘고도 다행스러운 일이에요. 스크린 도어에 동시의 꽃이 피어나고 동시의 나비가 날게 될 거예요.
전철역 이름으로 진달래역, 제비꽃역, 종달새역, 꾀꼬리역, 황금갈기 사자역, 노루꼬리역, 사랑역, 참을성역…… 등 동시를 닮은 역 이름이 생겨날지도 몰라요. 동시 나라로 가는 역 이름으로 꼭 알맞지요.
어린이가 없는 나라란 꿈꿀 수 없지요. 어린이들이 있는데 동시가 없는 나라는 생각할 수 없지요.
동시가 아닌 것이 없는 세상에서 동시로 통통 뛰어다니는 어린이 여러분들, 만만세!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 때에
한국동시문학회 회장 이상교 <머리말 중에서>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