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0 0 0 33 0 0 13년전 0

마법새 찌루

가시꽃이 키운 새 찌루는 엄마꽃의 죽음으로 숲을 떠나 도시로 오게 됩니다. 그리고 비삐라는 쇠박새 친구를 만나 '시인의 동산'에서 살게 됩니다. 숲에서만 살아서 아무것도 모르는 찌루에게 처음 본 도시는 매우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그렇지만 이상하게도 생기가 없어 보였습니다. 가까이 가서 보니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꽃과 나무가 가짜였던 것이지요. '털보 사장'이라는 사람의 '도시 환경 연구소'라는 공장에서 가짜 꽃과 나무를 만들어내 편한 것을 좋아하는 도시 사람들에게 팔아오고 있었던 것입니다. 도시 사람들은 편하다는 것 때문에 진짜 꽃과 나무를 멀리하고 가짜 꽃과 나무를 그 자리에 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도시의 자연은 훼손되어 새나 벌, 나비들이 살기 힘든 환경이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
가시꽃이 키운 새 찌루는 엄마꽃의 죽음으로 숲을 떠나 도시로 오게 됩니다. 그리고 비삐라는 쇠박새 친구를 만나 '시인의 동산'에서 살게 됩니다. 숲에서만 살아서 아무것도 모르는 찌루에게 처음 본 도시는 매우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그렇지만 이상하게도 생기가 없어 보였습니다. 가까이 가서 보니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꽃과 나무가 가짜였던 것이지요.

'털보 사장'이라는 사람의 '도시 환경 연구소'라는 공장에서 가짜 꽃과 나무를 만들어내 편한 것을 좋아하는 도시 사람들에게 팔아오고 있었던 것입니다. 도시 사람들은 편하다는 것 때문에 진짜 꽃과 나무를 멀리하고 가짜 꽃과 나무를 그 자리에 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도시의 자연은 훼손되어 새나 벌, 나비들이 살기 힘든 환경이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그런 도시를 걱정하는 '시인'과 '문 기자'같은 털보 사장의 정체를 사람들에게 밝혀 도시를 살리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자신이 꽃새라는 것을 모르는 찌루가 친구인 쇠박새를 위해 노래를 불렀더니, 시인의 동산이 꽃동산이 된 것입니다. 실은 찌루는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노래에 실어 부르면, 이루어지는 마법의 새인 꽃새였던 것입니다. 찌루의 노래에 담긴 마법으로 도시는 점점 진짜 꽃으로 덮여 갔고, 사람들은 진짜 꽃과 나무의 중요성을, 자연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입지가 약해지는 것을 느낀 털보 사장은 꽃새를 없애려고 하고 찌루에게 위험이 닥쳐오기 시작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