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0 0 46 0 0 13년전 0

레오 할아버지와 털북숭이 손자

레오 할아버지의 소원은 손자를 갖는 것이랍니다. 그러나 할 줄 아는 요리라고는 달걀 부침뿐이고, 그 외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리도, 놀이도 할 줄 아는 게 없지요. 레오 할아버지는 늘 벤치에 혼자 앉아서 할아버지가 되는 상상을 하곤 합니다. 요리사 모자를 쓰고 손자와 함께 요리를 하는 상상, 그리고 손자랑 수영장에 가는 상상……. 그런 어느 날, 외로운 레오 할아버지 앞에 덩치 큰 털북숭이 개 한 마리가 다가옵니다. 그리고 둘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지요. 레오 할아버지는 밥투정하는 미카엘에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 요리 학원을 찾아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말썽만 피우는 미카엘을 사랑으로 보살펴 줍니다. 그리고 미카엘은 수영장 다이빙 대에서 머뭇거리고 있는 레오 할아버지가 멋지게 다이빙..
레오 할아버지의 소원은 손자를 갖는 것이랍니다. 그러나 할 줄 아는 요리라고는 달걀 부침뿐이고, 그 외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리도, 놀이도 할 줄 아는 게 없지요. 레오 할아버지는 늘 벤치에 혼자 앉아서 할아버지가 되는 상상을 하곤 합니다. 요리사 모자를 쓰고 손자와 함께 요리를 하는 상상, 그리고 손자랑 수영장에 가는 상상……. 그런 어느 날, 외로운 레오 할아버지 앞에 덩치 큰 털북숭이 개 한 마리가 다가옵니다. 그리고 둘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지요. 레오 할아버지는 밥투정하는 미카엘에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 요리 학원을 찾아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말썽만 피우는 미카엘을 사랑으로 보살펴 줍니다. 그리고 미카엘은 수영장 다이빙 대에서 머뭇거리고 있는 레오 할아버지가 멋지게 다이빙을 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지요. 이렇게 둘은 이해하고 감싸 주면서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존재가 되어 간답니다. 마침내 미카엘은 레오 할아버지에게 진짜 손자보다도 더 가까운 손자가 된답니다. 레오 할아버지는 미카엘을 만나면서 닫혀 있던 마음 문을 열고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갑니다. 그리고 새로운 삶 속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문제들을 명랑하고 유쾌하게 풀어갑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