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8 0 0 36 0 0 13년전 0

우리는 이렇게 살아요 - 생태계 이야기 : 눈높이 저학년 문고 28

① 공생(서로 돕고 살아요), 천적(먹고 먹히며 살아요), 기생(빌붙어서 살아요) 생물 이야기 : 본문은 총 3장으로 공생, 천적, 기생으로 나누어 놓았습니다. 각 장마다 해당 관계의 생물들에 대한 재미있는 동화를 담아 놓았습니다. ② 궁금해요 : 각 동화에 등장하는 공생, 천적, 기생 관계의 생물들의 생태를 정확하게 담아 놓았습니다. 동화 바로 뒤에 나와 있어, 동화를 읽고 난 후 생태를 알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③ 사는 이야기 : 공생, 천적, 기생과 관련한 생태계 이야기들이 궁금해요 코너 뒤에 1쪽씩 담겨 있습니다. 생태계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소중히 지켜주어야 할 자연 속 생물들이 사는 이야기 생태계 속 생물들은 서로 돕고 살고..
① 공생(서로 돕고 살아요), 천적(먹고 먹히며 살아요), 기생(빌붙어서 살아요) 생물 이야기 : 본문은 총 3장으로 공생, 천적, 기생으로 나누어 놓았습니다. 각 장마다 해당 관계의 생물들에 대한 재미있는 동화를 담아 놓았습니다.



② 궁금해요 : 각 동화에 등장하는 공생, 천적, 기생 관계의 생물들의 생태를 정확하게 담아 놓았습니다. 동화 바로 뒤에 나와 있어, 동화를 읽고 난 후 생태를 알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③ 사는 이야기 : 공생, 천적, 기생과 관련한 생태계 이야기들이 궁금해요 코너 뒤에 1쪽씩 담겨 있습니다. 생태계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소중히 지켜주어야 할 자연 속 생물들이 사는 이야기 생태계 속 생물들은 서로 돕고 살고(공생), 먹고 먹히며(천적), 빌붙어서(기생) 살고 있습니다. 이 책은 공생, 천적, 기생 관계에 있는 생물들 중에서 대표할 만한 생물을 뽑아 재미있는 동화로 꾸미고, 정확한 생태를 알려 주고 있습니다. 요즘 생태계는 사람에 의해 파괴되어 가고 있습니다. 모든 생물의 천적은 ‘사람’이라고 할 정도로, 인간들은 생태계를 무차별하게 파괴합니다. 인간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특정 동물을 다량으로 잡아, 그 동물의 공생, 혹은 천적, 기생 관계에 있는 생물들까지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생태계는 점점 그 균형을 잃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물들의 생태를 정확히 알고, 어떻게 그들을 보호하고 지켜주어야 할지, 한번쯤 생각해 보아야 하겠습니다. 자연 속에서 생물들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이제는 배워야 할 때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