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6 0 0 38 0 0 13년전 0

방과 후 비밀수업

학교쥐가 들려주는 16가지 환상 동화! 2학기도 벌써 중반에 접어든 어느 월요일 오후, 한 초등학교 미술 선생님이 우연히 두 마리의 고양이에게 공격받던 쥐 한 마리를 구해 줍니다. 그런데 이 쥐는 어딘가 이상해요. 인형에게나 맞을 듯한 작고 흰 가운을 입고 있었거든요. 대체 쥐에게 옷을 입힌 사람은 누구일까? 하고 의아하게 생각하던 중 정신을 잃었던 쥐가 깨어났고, 놀라서 부리나케 도망쳐 버립니다. 그런데 며칠 뒤 수업이 끝나고 미술 준비실의 뒷정리를 하고 있던 선생님에게 하얀 가운을 입은 쥐가 다시 나타납니다. 그것도 두 발로 걷고 사람의 말까지 하면서 말이지요! 쥐는 자기가 이 학교에 남은 마지막 자신을 학교쥐라고 소개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러 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죽고 나면 모..
학교쥐가 들려주는 16가지 환상 동화!



2학기도 벌써 중반에 접어든 어느 월요일 오후, 한 초등학교 미술 선생님이 우연히 두 마리의 고양이에게 공격받던 쥐 한 마리를 구해 줍니다. 그런데 이 쥐는 어딘가 이상해요. 인형에게나 맞을 듯한 작고 흰 가운을 입고 있었거든요. 대체 쥐에게 옷을 입힌 사람은 누구일까? 하고 의아하게 생각하던 중 정신을 잃었던 쥐가 깨어났고, 놀라서 부리나케 도망쳐 버립니다. 그런데 며칠 뒤 수업이 끝나고 미술 준비실의 뒷정리를 하고 있던 선생님에게 하얀 가운을 입은 쥐가 다시 나타납니다. 그것도 두 발로 걷고 사람의 말까지 하면서 말이지요! 쥐는 자기가 이 학교에 남은 마지막 자신을 학교쥐라고 소개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러 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죽고 나면 모두 사라질 학교쥐들의 많은 이야기들을 선생님에게 매주 월요일 방과 후에 하나씩 들려주겠다고 제안하지요.



이렇게 미술 선생님과 학교쥐, 둘만의 방과 후 비밀 수업이 시작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