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후에도 변함없이 빛나는 보석 같은 이야기!
세계 명작 동화는 시공간을 뛰어넘어 전세계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옛 이야기들로, 어린이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빛나는 보석과도 같습니다. 그 중 우리 아이에게 아름다운 세상만을 보여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선정한 14편의 동화들을 이 한 권에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동화의 아버지 안데르센의‘인어 공주’와‘미운 오리새끼’, 그림 형제의‘브레멘 음악대’와‘늑대와 일곱 마리 아기양’, 그리고‘피노키오’,‘행복한 왕자’,‘잭과 콩나무’ 등……. 이 이야기들은 너무너무 유명해서 누구나 꼭 한 번은 읽어야 할 동화들입니다. 여기에 실린 14편의 명작들을 통해 어린이들은 신나는 환상과 모험의 세계 속에서 지혜와 용기를 배우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이야기 속에서 사랑과 희망을 품게 될 것입니다. 100년 후에도 변함없이 사랑 받을 아름다운 이야기, 지혜가 샘물처럼 솟아나는 이야기들을 통해, 아이들은 책 읽는 기쁨을 찾게 될 것입니다.
원작의 감동과 재미는 기본, 이해력과 문장력도 쑥쑥!
이제 갓 말을 배우고 조금씩 글자를 익혀 가는 아이, 혹은 막 한글을 깨우친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 주는 것은 아주 중요한 교육입니다. 아이들은 처음 만나는 이야기 세계 속에서 상상력과 사고력을 폭발적으로 키워 가며, 새로운 말과 글자들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동화작가 신정민 씨가 이 시기 아이들의 호흡에 맞춘 맛깔스런 문장으로 새롭게 고치고 다듬었기 때문에 아이들의 한글 교육에 안성맞춤입니다. 이로써 아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안겨 줌은 물론, 이해력과 어휘력, 문장력 발달에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하지만 자칫 길고 긴 명작들을 짧고 쉬운 말로 이야기하다 보면 명작이 가지고 있던 원래의 감동과 재미를 잃을 위험성이 있습니다. <우리 아이 처음 만나는 세계 명작 동화>는 원작이 주는 감동과 재미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신나는 이야기에서는 정말 온몸으로 즐거워할 만큼 신나게, 슬프고 아름다운 이야기에서는 소근소근 속삭이듯 감미롭게 이야기를 꾸몄습니다.
엄마가 들려 주듯 포근한 음성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구성된 구연동화 CD!
또한 이 책은 예쁜 그림들을 눈으로 즐기며 명작 동화를 읽는 것도 좋지만, 엄마가 직접 이야기를 들려 주듯 흥미롭게 꾸민 CD로도 감상할 수 있어 그 재미와 감동이 더욱 크답니다. 다양하고 신나는 성우들의 목소리와 풍부한 음악들로 구성된 CD는 어린이들의 신나는 책읽기를 더욱 흥미롭게 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