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5 0 0 37 0 0 13년전 0

반짝반짝 생각 그림책 : 밥이 빵이래

“자, 나를 빵이 밥인 나라로 데려다 줘.” 빵만 좋아하는 은서의 식습관 고치기 밥이 빵인 나라에서 살고 싶어요! <밥이 빵이래>는 빵을 밥처럼 매일매일 먹고 싶은 진서의 이야기입니다. 마법의 신발을 신고 빵이 밥인 나라로 날아가는 진서! 진서가 방문하는 나라는 빵을 주식으로 하는 인도, 중국, 터키, 이집트, 이탈리아에요. 자, 이 나라들의 음식 문화를 살짝~ 엿볼까요? 빵만 먹으면 배탈이 나요. <밥이 빵이래>는 엄마가 맛있게 차려주시는 밥은 거들떠도 안보고 빵만 너무 좋아하는 진서 이야기에요.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피자도 먹고, 에이슈도 먹고, 에크멕도 먹고, 민터우도 먹고, 난도 실컷 먹어봤지만 갑자기 뱃속이 부글부글, 아주 구린내가 나는 방귀도 풍풍, 슬슬 배가 아파와..
“자, 나를 빵이 밥인 나라로 데려다 줘.”
빵만 좋아하는 은서의 식습관 고치기



밥이 빵인 나라에서 살고 싶어요!
<밥이 빵이래>는 빵을 밥처럼 매일매일 먹고 싶은 진서의 이야기입니다. 마법의 신발을 신고 빵이 밥인 나라로 날아가는 진서! 진서가 방문하는 나라는 빵을 주식으로 하는 인도, 중국, 터키, 이집트, 이탈리아에요. 자, 이 나라들의 음식 문화를 살짝~ 엿볼까요?

빵만 먹으면 배탈이 나요.
<밥이 빵이래>는 엄마가 맛있게 차려주시는 밥은 거들떠도 안보고 빵만 너무 좋아하는 진서 이야기에요.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피자도 먹고, 에이슈도 먹고, 에크멕도 먹고, 민터우도 먹고, 난도 실컷 먹어봤지만 갑자기 뱃속이 부글부글, 아주 구린내가 나는 방귀도 풍풍, 슬슬 배가 아파와요. 진서와 함께 밥을 싫어하는 아이의 식습관을 고쳐보세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