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8 0 0 62 0 0 12년전 0

줄리와 늑대

알래스카 툰드라 벌판에서 길을 잃은 줄리는 배고픔과 외로움에 지쳐 늑대들이 살고 있는 곳 옆에 보금자리를 마련합니다. 차츰 늑대 무리는 줄리를 받아들이고, 줄리는 늑대들과 함께 먹고 자며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살아갑니다. 줄리의 에스키모 이름은 ‘미약스’로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아버지와 살다가, 에스키모의 옛 전통에 따라 나카 아저씨의 아들 대니얼과 결혼하게 됩니다. 하지만 나카 아저씨의 폭력적인 모습과 모자란 대니얼의 폭력에 집을 뛰쳐나온 줄리는 펜팔 친구인 에이미를 찾아가려다가 툰드라에서 길을 잃게 된 것입니다. 늑대들은 겨울이 다가오자 여름 보금자리에서 떠날 채비를 하고, 에이미가 있는 샌프란시스코에 가려고 줄리는 다시 길을 나선다. 가는 도중에도 늑대들은 줄리를 보호하며, 줄리에게 먹이를 가져다주기도 ..
알래스카 툰드라 벌판에서 길을 잃은 줄리는 배고픔과 외로움에 지쳐 늑대들이 살고 있는 곳 옆에 보금자리를 마련합니다. 차츰 늑대 무리는 줄리를 받아들이고, 줄리는 늑대들과 함께 먹고 자며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살아갑니다. 줄리의 에스키모 이름은 ‘미약스’로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아버지와 살다가, 에스키모의 옛 전통에 따라 나카 아저씨의 아들 대니얼과 결혼하게 됩니다. 하지만 나카 아저씨의 폭력적인 모습과 모자란 대니얼의 폭력에 집을 뛰쳐나온 줄리는 펜팔 친구인 에이미를 찾아가려다가 툰드라에서 길을 잃게 된 것입니다. 늑대들은 겨울이 다가오자 여름 보금자리에서 떠날 채비를 하고, 에이미가 있는 샌프란시스코에 가려고 줄리는 다시 길을 나선다. 가는 도중에도 늑대들은 줄리를 보호하며, 줄리에게 먹이를 가져다주기도 한다. 그러던 중 비행기에 탄 사냥꾼들이 늑대 대장인 아마록을 총으로 쏘아 죽인다. 슬픔에 잠긴 줄리는 미국 문명 속으로 들어가길 거부하며, 툰드라 벌판에서 살아가기로 마음 먹는다. 그러던 어느날 죽은 줄 알았던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미국 문명에 적응해 사는 아버지를 보게 되는데…….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